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트롯공주’오유진, 진주시 홍보 대사 위촉

기사승인 2021.03.02  14:17:49

공유
default_news_ad2

- 차세대 인기스타 예약 오유진, 진주시의 혁신·미래 지향적인 이미지와 어울려

   
▲ 진주시청
[뉴스헤드라인TV신문] 진주의 딸 ‘오유진’양이 고향 진주의 명예 홍보대사로 나선다.

진주시는 2일 KBS2‘트롯 전국체전’에서 3위 입상에 빛나는 트롯천재 ‘오유진’양을 진주시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밝혔다.

현재 촉석초등학교 6학년에 재학 중인 오유진 양은 외할머니를 따라 노래교실에 다니면서 트롯에 입문한 지 1년 만에 트롯 천재다운 재능을 뽐내며 트롯 전국체전에서 우수한 경쟁자들을 물리치고 3위에 입상했다.

초등학생답지 않은 실력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면서 사실상 차세대 인기 스타의 자리를 예약했다는 평가다.

시 관계자는 “지역 출신 오유진 양의 밝고 당당한 모습이 진주의 미래 성장 동력으로 육성하고 있는 항공 우주 · 뿌리 · 세라믹 산업 등과 같이 경쟁력 있고 밝은 이미지를 준다”며 오유진 양을 홍보 대사로 위촉한 배경을 설명했다.

앞으로 오유진양은 1년 동안 진주시 홍보 대사로 활동하면서 지역 홍보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진주시는 지난해 인기리에 방송되었던 SBS‘트롯신이 떴다 2’에서 3등 입상을 한 진주출신 연예인 한봄 씨도 홍보대사로 위촉할 예정이다.

오유진 양의 홍보대사 위촉에 대해 조규일 진주시장은 “유진 양의 밝고 당당한 모습이 우리 진주를 홍보하는데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홍보대사로서 진주시를 널리 알리는데 유진 양이 적극 앞장 서 줄 것”을 당부했다.

손형남 기자 5174152@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헤드라인TV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