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배우 박성웅, ENA 수목드라마 ‘사장님을 잠금해제’ 첫 등장 천재 개발자이자 IT 기업 사장 ‘김선주’로 완벽 변신 새로운 CEO 캐릭터의 탄생 알려”

기사승인 2022.12.08  09:18:23

공유
default_news_ad2

- 박성웅, ENA 수목드라마 ‘사장님을 잠금해제’ 신흥 IT 기업 ‘실버라이닝’ 김선주 사장으로 첫 등장

   
▲ 배우 박성웅, ENA 수목드라마 ‘사장님을 잠금해제’ 첫 등장 천재 개발자이자 IT 기업 사장 ‘김선주’로 완벽 변신 새로운 CEO 캐릭터의 탄생 알려”
[뉴스헤드라인TV신문] 배우 박성웅이 IT 기업 ‘실버라이닝’의 얼굴 김선주 사장으로 변신했다.

동명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 '사장님을 잠금해제'는 수상한 사건에 휘말려 스마트폰에 갇힌 ‘실버라이닝’ 사장 김선주와 그 스마트폰을 줍고 인생이 뒤바뀐 취준생 박인성과 비서 정세연의 하이브리드 공조를 그린다.

성공한 개발자이자 신흥 IT기업의 ‘실버라이닝’의 사장 ‘김선주’역을 맡은 박성웅은 첫 등장부터 솔직하면서도 카리스마 넘치는 말과 행동으로 출구 없는 매력을 발산하며 새로운 CEO 캐릭터의 탄생을 알렸다.

‘실버라이닝’의 신기술 발표회장에서 처음 모습을 드러낸 선주는 수많은 취재진들 앞에 “가상과 현실의 벽이 무너진 세계 이것이 실버라이닝의 기술이다”이라고 말하며 자신이 개발한 기술에 대해 자신감이 가득 찬 모습을 보였다.

이어 범영그룹의 실세인 부회장을 만나 범영전자의 적극적인 협조를 구하는 모습에서 프로페셔널한 사업가의 면모를 맘껏 드러내기도. 한편 선주는 딸 민아와 캠핑 약속을 위해 캠핑장으로 떠나던 중 갑작스러운 사건에 휘 말리며 스마트폰 안에 갇히게 됐다.

이 가운데 실버라이닝 최종 면접에 불합격한 인성이 선주가 갇힌 스마트폰을 우연히 보게 됐고 선주는 인성에게 실버라이닝의 사장이 되어 준다면 10억을 주겠다는 거절하기 힘든 제안을 한 것. 이처럼 박성웅은 첫 등장부터 인물에 완벽히 녹아 든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단박에 사로잡았다.

평소 냉철한 모습의 CEO 선주이지만 딸 민아 앞에서 무장해제 되는 딸 바보 면모부터 비서 세연에게 실없는 농담을 던지며 출구 없는 매력을 발산하기도. 보고도 믿기 힘든 상황에도 침착하게 그날의 진실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극의 긴장감을 더한 김선주는 앞으로의 전개를 다이내믹하게 이끌 예정이다.

피디언

<저작권자 © 뉴스헤드라인TV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