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세종특별자치시 금강비전클럽/ 금비적십자봉사후원회, 5월 가정의달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가전제품 전달 행사!

기사승인 2023.05.16  17:22:00

공유
default_news_ad2

- 훈훈한 정 전달 받은 이들의 한결같은 말은 "너무너무 감사합니다","참으로 살아갈 가치가 있는 세상 입니다"

방희성 회장(사진 오른쪽에서 세 번째)과 회원들 모습

한여름 날씨를 방불케하는 뜨거운 날씨인 16일, 세종특별자치시의 한 봉사단체의 선행봉사로 인해 세종시의 이 곳 저 곳에는 마치 용광로와 같은 사랑의 열기가 지역을 달궜다.

세종시 금강비전클럽/금비적십자봉사후원회(회장 방희성)가 5월 가정의달을 맞이하여 16일 세종시 사랑의열매에 지정기탁 형식으로 세종시 관내 어려운 이웃 10가정에 필요한 가전제품을 전달됐다.

이 소식이 입으로 입으로 전해져 평소 봉사활동과 어려운 이웃들을 배려해온 금비적십자봉사후원회에 대한 지역민들의 찬사가 쏟아진 것이다.

이날  봉사행사에 참여한 회원들(방희성 회장. 최미화 대외이사. 전소라 사무국장. 오세기 조직국장. 채광인 회원. 이시경 회원. 김정화 감사. 유영환 회원)이 직접 대상자들을 찾아가 가전제품을 전달했다. 

 

 

전달 받은 이들은 한결같이 "고맙습니다","정말 고맙습니다","이러한 분들이 계시기에 살아 볼 가치가 있는 세상이라는 것을 느낍니다"라며 환하게 웃는이가 있는가하면 눈물을 글썽이는이도 있었다.

 

 

 

 

 

 

 

이날의 행사 후에 방희성 회장은 "이렇게 무더운 날씨임에도 앞다투어 봉사활동에 발벗고 나서주신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며 "작은 마음이 모아져 큰 기쁨을 전한 것 같아 너무나 마음이 기쁘다"고 말했다.

또한 행사에 참여한 한 회원은 "저렇게 기뻐하시는 모습들을 보니 눈물이 났다"라며 "이렇게 아름다운 사랑을 전할 수 있음이 너무 기쁘고 참으로 감사할 따름이다"라고 말하며 눈물을 글썽였다.

 

 

 

 

뉴스헤드라인TV신문 편집국 newshl@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헤드라인TV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