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월 16일 익산시 보석박물관에서 다양한 프로그램 행사,
전북특별자치도(도지사 김관영) 익산시(시장 정헌율)에서는 풍성하고 즐거운 추석을 맞이하여 익산 시민들과 함께하는 선물같은 '달빛 밤 축제'가 펼쳐진다.
'달빛밤 축제'는 익산시민들이 직접 참여하는 가족, 연인, 친구 친화형 야간 체험 콘텐츠로 아직 더위가 채 가시지 않은 늦여름 밤, 알찬 프로그램으로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행사는 야간에 운영되며 9월 16일(월)18시부터 21시30분까지 운영된다.
프로그램은△달빛 아래 펼쳐지는 화려한 [불꽃축제] △달빛 로멘스 [버스킹] △달빛의 향연 [플롯연주]
익산시 보석박물관 전경 |
△달빛 아래 펼쳐지는 따뜻한 이야기 [샌드아트 라이브 공연] △달밤지기 [게스트 임동욱]과 함께하는 △음악토크(KBS 92.9) △달빛 이벤트 [페이스 페인팅] △달달하고 다양한 [먹거리] 등 으로 구성, 약2시간30분 동안 쉴 새 없이 진행되는 공연과 놀이를 즐길 수 있다
익산시 보석박물관 전경 |
특히 하이라이트인 달밤지기(케스트 임동욱)과 함께한느 음악토크(KBS 92.9) 클라이맥스를 장식해 2024년 마지막 여름밤을 즐겁게 마무리할 예정이다.
익산시 보석박물관 전경 |
익산시 관계자는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하는 명절인 추석 연휴에 '더 달달하고' '더 행복해지기'를 소망하는 마음으로 축제를 준비하였으니 가족, 친구,연인들과 행복하고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가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주최 : 전북특별자치도 익산시
일시 : 2024년 9월 16일(월) 18:00~21:30
장소 : 전북특별자치도 익산시 보석박물관 주차장 잔디밭(전북특별자치도 익산시 왕궁면 호반로8)
노재성 기자 njs5827@naver.com